초등교사노동조합에서는 2026년 달력 인쇄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을 진행하오니, 관심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■ 용역명: 2026년 초등교사노동조합 달력 인쇄
■ 사양서
① 규격: 297*210mm
② 쪽수: 28p(14장)
③ 종이: 아르떼지 250g
④ 인쇄: 옵셋 인쇄(양면 8도), 내지 디자인 별도 첨부
⑤ 제본: 상단 제본(화이트 링)
⑥ 받침대: 올리브그린 색상 무광코팅(1,100g), 하단 단면 박 1도 인쇄
■ 견적수량: 30,000부
■ 납품기한: 2025년 11월 7일(금)까지 배송 완료
■ 납품장소: 초등교사노동조합 지정 장소
2. 입찰 및 계약 방식
■ 입찰방식: 일반 경쟁입찰
■ 선정방법: 최저가 낙찰
■ 계약방법: 단가 계약(총액 기준)
3. 입찰 참가 자격(둘 중 하나만 만족해도 입찰 참가 가능)
■ 인쇄 및 출판 관련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업체
■ 최근 3년 이내 달력, 홍보인쇄물 등 대량 인쇄물 제작 실적이 있는 업체
4. 입찰일정
■ 입찰공고일: 2025년 9월 15일
■ 입찰등록마감: 2025년 9월 23일(화) 16:00까지 우편물 도착분
■ 입찰일시: 2025년 9월 25일(목) 14:00, 내부 심의 후 각 업체 개별 통보 예정
5. 제출서류
■ 견적서(부가세 포함, 밀봉 제출) 1부,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, 회사 소개서 1부, 담당자 연락처
6. 제출처
■ 주소: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26 12층 초등교사노조 사무실 (우 07328)
■ 담당: 초등교사노동조합 기획홍보실장 강민주 (010-7320-4636, 02-761-0325)
7. 유의사항
■ 사양서에 따른 세부 견적서 제출 바랍니다.
■ 입찰 시 제출된 견적 가격은 계약 시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
■ 계약 체결 후 제작 과정에서 초등교사노동조합의 요구에 따라 일부 수정·보완을 협의해야 합니다.
■ 계약 불이행, 납품 지연, 품질 미달 등의 사유 발생 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, 이에 따른 책임은 낙찰자 에게 있습니다.
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
2025. 9. 15.
초등교사노동조합